본문 바로가기

이용가이드

HOME > 호텔아젤리아 소개 > 이용가이드

객실 예약 안내

  • 객실예약을 하신후 취소하시면 수수료 공제후 환불해 드리고 상황에 따라서는 환불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한번더 여행일정을 확인 하신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온라인예약은 현재달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예약가능하며 객실이 조기 마감될수도 있습니다.
  • 오프라인예약(전화접수, 방문접수)은 문의후 365일 예약가능합니다.
  • 체크인 하실때는 예약번호(또는 이름)만 말씀 하시면 됩니다.
  • 예약의  취소접수는 평일 오전 10:00 부터 오후 18:00시전까지만 가능하고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.
  • 개인적인 사정으로 예약한 숙박 기간이 단축될 경우,이미 지불한 숙박요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.
  • 예약제를 운영되기 때문에 숙박 기간이 단축될 경우, 그 기간 동안 객실을 비워 놓아야 하기 때문입니다.

객실 취소 수수료

  • 객실과 날짜는 신중히 생각하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예약일 변경 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.
  • 올바른 예약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불가피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환불 수수료 안내
    • 1. 이용일 5일전에 예약을 취소한 경우 : 전액 환불
    • 2. 이용일 3일전에 예약을 취소한 경우 : 80% 환불
    • 3. 이용일 1일전에 예약을 취소한 경우 : 50% 환불
    • 4. 이용일 당일 예약을 취소한 경우 : 환불하지 아니함

입실 퇴실

  • 입실(Chcek-In) : 15:00 이후 단, 전일 객실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퇴실(Check-Out) : 11:00
  • 모든 부대시설도 입실시간 전 퇴실 시간 후 사용을 금합니다.

애완동물 출입금지

  • 객실과 식당에 애완동물을 동반 하실 수 없습니다.규정을 무시하고 애완동물을 데려오시면 환불없이 퇴실조치 하겠습니다.

소음및 안전

  • 사전 허가없이 객실과 부대시설 비품을 옮기거나 욕실화를 신고 밖으로 나오거나 베란다, 테라스를 뛰어넘는 행동, 길이 아닌 곳으로 다니는 부상위험이 있는 행위는 절대 금합니다.
  • 특히 어린이들의 부주의한 행동은 부모님이나 인솔자가 통제해 주셔야 합니다.
  • 밤 12시 이후에는 소음으로 다른 손님에게 피해를 주어서는 안됩니다.(강당, 세미나실 사용금지)

배상책임

  • 호텔아젤리아 내에 있는 동식물을 상하게 하거나 허가없이 반출하는 경우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.
  • 퇴실시 집기 파손, 장비 분실, 키 반납 여부를 책임자가 확인하고 이상이 있을 시 반드시 호텔아젤리아 측에 통보하고 변상해야 합니다.

호텔아젤리아 회원 우대서비스

  • 24시간 컨시어지
    서비스 (프론트)
  • 스페셜 이벤트 및 다양한
    프로그램 참여
  • 각종 이벤트 및 행사시
    SMS제공
  • 주차장
    무료이용